그린레인 클리니컬 센터 주차
0 개
1
15초전
봉이정
기타
안녕하세요.
다음주에 그린레인 클리니컬 센터에 진료를 받으러 가는데요.
주차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처음 가 보는 거라서 어디다 할지 모르겠네요.
주차비를 내야 하나요?
진료를 받는 사람을 위한 주차장이 따로 있나요?
친절한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