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수당 받는 사람도 세금신고 해야 하나요?


구직수당 받는 사람도 세금신고 해야 하나요?

0 개 12 산모퉁이

작년 하반기 부터 구직 수당을 받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다른 소득은 전무합니다.그런데 올 7월말까지 세금신고를 하라고 IRD에서 메일이 몇차례 왔는데 주변에서 알아보니 정부수당은 따로 세금신고를 할 필요가 없다고 하는데 맞는 말인가요? IRD고수님들의 고견을 알고 싶습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노쇼지역에 운동모임 알수있을까요?

Next Article

4집 부부 단기렌트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