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EWAVE
0 개
3
25초전
flyingkite
기타
안녕 하세요
가게를 운영중인데요
손님이 PAYEWAVE, CREDIT CARD로 결제하면 은행에서 추가로 차지하는데요.
어느정도 몇%를 차지하는지 아시나요?
이를 손님에게 차지 해야 하나요?
아니면 판매자가 부담해야 하나요?
선배님들 의견 부탁 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