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 렌트문위(남섬 오타고 크롬웰)
0 개
4
2분전
Nami516
부동산렌트
안녕하세요.
저는 남섬 시골 마을인 크롬웰(퀸즈타운과 와나카 중간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요즘 다들 아시다시피 전기세와 생활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어서 많이들 힘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여러모로 고민하다가 2층 방을 세 놓으려고 하는데요, 혹시 한국에서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오셔서 체리 픽킹이나 패킹 일을 하며 2~3개월 정도 머무실 분들을 아시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이런 분들이 모여 있는 커뮤니티나 그룹채팅방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들 경제적으로 쉽지 않은 시기지만, 이국땅에서 힘내시고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남섬 시골 마을인 크롬웰(퀸즈타운과 와나카 중간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요즘 다들 아시다시피 전기세와 생활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어서 많이들 힘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여러모로 고민하다가 2층 방을 세 놓으려고 하는데요, 혹시 한국에서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오셔서 체리 픽킹이나 패킹 일을 하며 2~3개월 정도 머무실 분들을 아시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이런 분들이 모여 있는 커뮤니티나 그룹채팅방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들 경제적으로 쉽지 않은 시기지만, 이국땅에서 힘내시고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