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2 레인 티켓


T2 레인 티켓

0 개 8 hp1530
애들 학교에서 집에 오는길에 T2카메라(A,B) 2대 있어요.
항상 비슷한 시간에 아이 픽업 해서 오는데
금요일엔 A카메라, 월요일엔 B카메라에 찍혀서 티켓이 왔어요.
그들이 찍은 사진에는 뒷좌석에 아이가 탔는데, 아이가 찍히지 않았고 어두운 창문에는 빛반사 모양만 찍혀 있어요.
제 모습은 선명하게 찍혀 있구요.
이의 제기를 했는데 답메일로 Driver Statutory Declaration form을 보냈네요.
다시 이의제기하고 그날 찍힌 다른 사진과 동영상을 요청할건데..
혹시 이런 경우 겪으신분 계신가요?
7년반을 다닌 길인데… 이게 무슨일인지 모르겠어요…
뒷좌석에 탄애를 안탔다고 돈내라는데…
억울해서 못내겠어요 ㅠㅠ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2005년식 마즈다 MPV부품 어디서 구할 수 있을가요?

Next Article

매트리스 오염 세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