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 levy에 대하여
0 개
12
2분전
소투헤투
법세무수당
2025년 3월말로 비지니스를 접었는데 얼마전 acc에서 메일이 와서 levy 인보이스를 발행할 거라고 합니다. 수차례 시도후 acc와 힘들게 통화가 되었는데 2024년 4월부터 2025년 3월까지 비지니스를 했으니까 levy를 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말로 하자면 acc levy가 후불제라는 얘긴데 이게 맞는 말인가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