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떻게 드시나요?


이거 어떻게 드시나요?

0 개 7 Mmum
저는 식빵에 발라서 잼 바르고 먹는데, 집에서 먹는사람이 저밖에 없어요..그래서 먹는기한 지나서 저번에도 버렸는데 이번에도 몇일 지났네요ㅋ ㅋ  그냥 먹긴 하는데 다른방법으로 먹는방법 있을까 해서요. 정보좀 주세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게라지 도어 fix 가능하신 핸디맨 구합니다.

Next Article

한국 갈때 꿀 가져가려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