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이나 찌게 맛있는 한국식당 알려주세요
0 개
2
2분전
초록나무
기타
안녕하세요 요즘 힘이 없고 몸이 허해서 잘 먹어야 할 것같은데 혹시 노스쇼어에 국이나 찌게가 맛있고 영양가 있는 한국식당 추천부탁드립니다. 제가 매운 걸 잘 못먹어서 너무 맵지 않은 것이면 더 좋겠습니다. 댓글 미리 감사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