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시 차 앞쪽? 타이어? 에서 끼이익 소리가 납니다


운전시 차 앞쪽? 타이어? 에서 끼이익 소리가 납니다

0 개 4 NZ7777

안녕하세요 


2주전부터 운전시 차 외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납니다. 

무슨 고무 마찰음 같은데, 운전 중에만 소리가 나서 정확히 어디에서 나는지 알 수가 없네요. 

본네트 안쪽의 무슨 고무로 된 밸트든.. 타이어쪽인것 같은데, 

저속운전일때는 나지 않구요. 속도가 30km 정도 넘어가면 서서히 나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브레이크 밞으나 밞지 않으나 30km 넘어가면 소리가 계속 나네요. 

비오는 날에는 안나는 걸 보니 물기가 젖으면 안나는걸로 보여요. 그럼 본네트 안쪽에서 나는건 아닌 것 같고, 

잘은 모르겠지만 타이어쪽에서 나지 않을까 생각해요. 


차는 도요타 아쿠아입니다. 


수리비용은 공임비 포함해서 대략 어느정도 나올까요?

노스쇼어 근방에 괜찮은 카센터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리녹음한거 유튜브 링크도 같이 남겨요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한국돈 현금은 어디서 구하나요?

Next Article

Paddle.com 및 McAfee 강제 징수를 막을 방도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