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초등아이 태권도 2품 심사 문의
0 개
3
2분전
Krypton
교육
안녕하세요,
노스로 이민 예정인데 현재 1품 딴 초등 아들이 2품까지 따고 출국하고 싶어합니다. 근데 2품 심사기간까지 기다리면 출국을 좀 늦춰야하는데 혹시 노스쪽 태권도장 등록하면 바로 2품 딸 수 있을까요?
한국은 국기원 심사가 거의 매달 있지만 해외는 아니라고 들었는데 어느 주기로 심사를 보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_ _)
노스로 이민 예정인데 현재 1품 딴 초등 아들이 2품까지 따고 출국하고 싶어합니다. 근데 2품 심사기간까지 기다리면 출국을 좀 늦춰야하는데 혹시 노스쪽 태권도장 등록하면 바로 2품 딸 수 있을까요?
한국은 국기원 심사가 거의 매달 있지만 해외는 아니라고 들었는데 어느 주기로 심사를 보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_ _)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