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에서 강아지랑 한국으로 출국할때 (기내 반입)
0 개
7
1분전
dolphincloud
기타
안녕하세요
강아지랑 한국으로 나가려고 하는데요! 2.4키로 미만이라 대한항공 규정상 함께 동반해서 탈수 있다고 하셨는데 혹시 관련해서 경험 있으신분 계실까요ㅜㅜ?
높이 19cm 인 하드케이지에 넣어서만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는데 굉장히 작은 사이즈
같아서 걱정이됩니다.
공항에서 MPI 측 검사도 따로 받으셨는지 경험은 어떠셨는지 알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