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싱크대와 수전 – 한국제품 사용 가능할까요?
0 개
1
15초전
poronui
기타
안녕하세요
부엌 리노베이션 생각하고 있는데 한국에서 쓰는 넓은 싱크대와 한국 수전을 넣고 싶어요.
싱크대 아래의 연결 부품이나 파이프 같은경우 뉴질랜드 제품을 써야 할텐데 치수가 맞을지 궁금하네요.
혹시 한국 싱크대나 수전을 설치하신분 계실까요? 그리고 설치해 주실분이 계신지도 궁금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부엌 리노베이션 생각하고 있는데 한국에서 쓰는 넓은 싱크대와 한국 수전을 넣고 싶어요.
싱크대 아래의 연결 부품이나 파이프 같은경우 뉴질랜드 제품을 써야 할텐데 치수가 맞을지 궁금하네요.
혹시 한국 싱크대나 수전을 설치하신분 계실까요? 그리고 설치해 주실분이 계신지도 궁금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