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da CX-5 계기판 관련 질문입니다.


Mazda CX-5 계기판 관련 질문입니다.

0 개 1 IBNC

안녕하세요. 

CX-5 2019년식 엔진 교환 하라는 메시지가 나와서 

엔진오일 교환하고, 리셋도 했는데, 설정에서는 초기화가 되었는데,

계기판에서는 계속 메시지가 떠서 OBD 리셋 같은 걸 해야 할 거 같은데, 

괜찮은 정비소 추천 해주실 수 있을까요?

혹은 해결 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휴대폰 빌려드려요

Next Article

블라인드 처리된 글은 사고팔고에서 읽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