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세 이게 맞나요??
0 개
6
50초전
guswo
기타

2인 가구인데
아침부터 일해서 저녁 8시쯤
들어와서 히터도안키고
전기장판도안키고
주 2틀 세탁기돌리고
인덕션 뭐이런것도 안쓰는데
이번달 282
가나왔어요
저번달엔 356이나오고..
이게 맞나요???
아침부터 일해서 저녁 8시쯤
들어와서 히터도안키고
전기장판도안키고
주 2틀 세탁기돌리고
인덕션 뭐이런것도 안쓰는데
이번달 282
가나왔어요
저번달엔 356이나오고..
이게 맞나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