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세 이게 맞나요??


전기세 이게 맞나요??

0 개 6 guswo
2인 가구인데
아침부터 일해서 저녁 8시쯤
들어와서 히터도안키고
전기장판도안키고
주 2틀 세탁기돌리고
인덕션 뭐이런것도 안쓰는데
이번달 282
가나왔어요
저번달엔 356이나오고..
이게 맞나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콩나물 콩

Next Article

한국 철분제 구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