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상태..이게 맞나요?
0 개
2
36초전
jace83
기타
로즈데일 중국트 옆에있는 한국마트에서 삼겹살을 구매했습니다.
냉동상태의 고기가 두겹으로 겹쳐져 포장되어 판매중인걸 골랐는데..
윗 줄의 고기를 굽고나니 아래줄의 고기 상태는 온통 비계뿐이네요.
프라이팬애 구우니 기름만 계속나오고 도저히 먹을 수 없는 수준이네요.
한국에서도 울릉도/제주도 삼겹살 이슈가 있었는데..
이런 제품을 판매하는게 맞는걸까요..?
냉동상태의 고기가 두겹으로 겹쳐져 포장되어 판매중인걸 골랐는데..
윗 줄의 고기를 굽고나니 아래줄의 고기 상태는 온통 비계뿐이네요.
프라이팬애 구우니 기름만 계속나오고 도저히 먹을 수 없는 수준이네요.
한국에서도 울릉도/제주도 삼겹살 이슈가 있었는데..
이런 제품을 판매하는게 맞는걸까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