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인업체에서 음주 압수차량이라고 무한정 보관료 요청.


견인업체에서 음주 압수차량이라고 무한정 보관료 요청.

0 개 7 dftxp

안녕하세요.

아는 지인이 음주단속에 걸려서 차량압수되어 견인업체에 보관중인데 잘못은 했지만 판결전인데 계속 보관료 요청하는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물론, 뉴질랜드 판결이 빨리나서 가져오면 좋겠지만 계속 지연이 되면서 비싼 보관료 지불 요청하라고 나오는데 혹시 경험자분 계신다면 답변 부탁해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음주운전 관련

Next Article

모던 페인팅 플로링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