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노래방
0 개
3
1분전
chodingenae
기타
혹시 시티에 있는 스카이 노래방 닫았나요?
번호도 없는 번호로 나오고 이멜로 예약하라고 해서 했는데 몇일째 답장도 없더라고요… 구글에 보면 아직 영업중이라고 나와있는데 혹시 아직 영업 하시는지 아는분들 계실까요?
번호도 없는 번호로 나오고 이멜로 예약하라고 해서 했는데 몇일째 답장도 없더라고요… 구글에 보면 아직 영업중이라고 나와있는데 혹시 아직 영업 하시는지 아는분들 계실까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