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텍탱크(정화조) 가 오버플로우 되었어요
0 개
2
10초전
자유인2
수리
안녕하세요~
토베이 지나 루럴지역에 사는데 정화조가 갑자기 넘쳤어요. 어떻게든 해결해야 할것 같은데 셉틱탱크 관련일 하시는 분 계실까요? 급합니다…ㅠㅠ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