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숙 감자탕


김형숙 감자탕

0 개 11 nzkorea84
안녕하세요
오클랜드에 갈때마다 보타니에 있는 김형숙 감자탕집에서 뼈다귀해장국 맛있게 잘 먹었었는데, 어느순간 일식집으로 바뀌었더라고요.
김형숙 감자탕 폐업하신건가요? 아니면 다른곳으로 이전하신건가요? 근황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클랜드 남쪽에 뼈다귀해장국 잘하는집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기내에 들고 탈수 있는 선물 아이템?

Next Article

오테하 밸리에 있는 한국인 dayc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