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숙 감자탕
0 개
11
2분전
nzkorea84
기타
안녕하세요
오클랜드에 갈때마다 보타니에 있는 김형숙 감자탕집에서 뼈다귀해장국 맛있게 잘 먹었었는데, 어느순간 일식집으로 바뀌었더라고요.
김형숙 감자탕 폐업하신건가요? 아니면 다른곳으로 이전하신건가요? 근황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클랜드 남쪽에 뼈다귀해장국 잘하는집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클랜드에 갈때마다 보타니에 있는 김형숙 감자탕집에서 뼈다귀해장국 맛있게 잘 먹었었는데, 어느순간 일식집으로 바뀌었더라고요.
김형숙 감자탕 폐업하신건가요? 아니면 다른곳으로 이전하신건가요? 근황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클랜드 남쪽에 뼈다귀해장국 잘하는집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