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권 이름
0 개
8
30초전
Greg
이민유학
NZ시민권 신청시 반드시 기존 여권의 한국 이름을
기재해야 하는지 아니면 앞으로 사용할 영어 이름
(예:Smith)을 기재해도 되는 지 궁금합니다.
기재해야 하는지 아니면 앞으로 사용할 영어 이름
(예:Smith)을 기재해도 되는 지 궁금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