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방문 비자 신청을 언제 해야 좋을까요?
0 개
5
1분전
SOUNDSGOOD
이민유학
안녕하세요.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우자가 영주권자인데 저도 파트너워크비자(?)를 2년짜리를 받아서 12월말에 기간이 만료 됩니다.
근데 제가 건강상 문제로 한국에서 지내면서 저만 영주권 신청을 못했습니다.
그리고 당분간 3년~5년정도 한국에서 일을 하게 되면서 지낼 것 같은데요.
여기서 궁금한 점이..
1. 현재 비자 만료전에 파트너 방문 비자를 신청하는 것이 좋을까요?
2. 그냥 뉴질랜드 방문할때마다 방문비자를 신청하는 것이 좋을까요?
결과적으로 몇년후에는 저도 뉴질랜드로 복귀해서 거의 영구적으로 뉴질랜드에서 살 생각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