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압기 박스 (transformer) 질문입니다


변압기 박스 (transformer) 질문입니다

0 개 2 키위왕자
집 지을 땅 (subdivision) 을 보러갔는데, 다른건 다 맘에드는데 경계선 모퉁이에 변압기 박스가 있더라구요 (길거리에 종종 보는 큰 녹색 박스 )  토지 면적을 크게 차지하는건 아닌데, 일단 외관상 보기 싫고.

무엇보다 혹시나 위험할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이게 전봇대 같은 개념인가요? 대신 제가 보고온 땅 아래서 고압? 전기선이 땅으로 뭍혀진건가요? 위험성에 대해 혹시ㅜ걱정할 필요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미드와이프 궁굼합니다.

Next Article

한군데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