홉카드 하나로 여러명 탈 수 있나요?


홉카드 하나로 여러명 탈 수 있나요?

0 개 4 nzgg

한국에서 지인분들이 오셔서 버스로 오클랜드까지 가려고 하는데,

비접촉 카드를 안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셔서요..

그래서 제 홉카드로 다인승 가능할까요? (어른, 아이 합쳐서 열명 정도)

한 두명 아니라 제 카드로 10명이요 해도 될런지 …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말씀해주세요~

저 빼고 정상요금 결제되는건 상관없습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녹용

Next Article

나무의자 맞춤해주는 가구공장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