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 주거환경?


알바니 주거환경?

0 개 1 Olivia1124
안녕하세요..오클랜드 근교로 집을 알아보고있는데요..아직은 많이 비싸네요…그래도 알바니쪽이 그나마 괜챦은것 같은데.. 알바니에 한국 교민들 많이 거주하실까요?알바니에서 오클랜드 시내로 출퇴근 가능할까요?아님 오클랜드로 출퇴근 그나마 편리하고 가까운 지역이 어디일까요?아시는데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게라지 리모컨 바꿀수 있나요?

Next Article

노하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