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 주거환경?
0 개
1
19초전
Olivia1124
부동산렌트
안녕하세요..오클랜드 근교로 집을 알아보고있는데요..아직은 많이 비싸네요…그래도 알바니쪽이 그나마 괜챦은것 같은데.. 알바니에 한국 교민들 많이 거주하실까요?알바니에서 오클랜드 시내로 출퇴근 가능할까요?아님 오클랜드로 출퇴근 그나마 편리하고 가까운 지역이 어디일까요?아시는데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