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치료사
0 개
1
33초전
monicach
의료건강
안녕하세요
저는 당뇨발이라서 한국 선생님이 계신곳에서
치료받고 싶습니다(podiatry)
노스쇼어에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알고계시면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