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CAD 기계쪽 설개 개발 업무 해 보신분 계신지요?


3D CAD 기계쪽 설개 개발 업무 해 보신분 계신지요?

0 개 5 lee150411
안녕하세요
곧 가족을 데리고 가려고 준비중인 40대 가장입니다 회사를 그만두고 갈거라 조금 겁도 나지만 도전을 준비중입니다
혹시 같은 계열에 근무 경험이 있으신분이 계실지 싶어 글 올립니다.
미리 잡을 구하긴 어렵고 막연히 seek로만 찾아보는데 설계/개발쪽이 건축 분야 공고만 많이보이고 사출품 설계나 판금류 설계 분야는 많이 안보이는것 같은데 혹시 동종 업계에 근무 해보신분 없으실까요? 제 생각에도 적을것같긴 하지만 실제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자동차엔진부품 설계4년, 이후 이직하여 금융자동화기기 분야에서 설계/개발 16년차 근무중입니다. 영어는 업무 정도는 가능하다 생각하지만 그건 제 생각일것 같고 가자마자 학원도 다녀야겠고 갈길이 쉽진 않을것 같습니다.
3D CAD 기계쪽 취업 사정이 어떤지 아시는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오클랜드 소재 어학원 추천

Next Article

자녀의 IRD넘버 신청방법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