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요금이 800불 나왔어요 ㅜ
0 개
4
33초전
Scone
수리
바로 메인 벨브 잠그고
한시간 후에 체크하니 60-> 155로 올라갔는데
저녁내내 잠그고 아침에 또 체크하니 155그대로인데요
어디서 세는거면 저녁내내 올라갔어야 하는거 아닌가여?
보통 100불아래인데 8배나 더 나와서 맨붕이네여
집은 오래된집이에요 그래도 화장실도 다 갈고 해서 세는데는 없는거 같은데..
보통 이런경우나 비슷한경험 하신분들 공유 부탁드립니다
한시간 후에 체크하니 60-> 155로 올라갔는데
저녁내내 잠그고 아침에 또 체크하니 155그대로인데요
어디서 세는거면 저녁내내 올라갔어야 하는거 아닌가여?
보통 100불아래인데 8배나 더 나와서 맨붕이네여
집은 오래된집이에요 그래도 화장실도 다 갈고 해서 세는데는 없는거 같은데..
보통 이런경우나 비슷한경험 하신분들 공유 부탁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