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영주권 신청한지 6주 넘었는데ㅠ


영구영주권 신청한지 6주 넘었는데ㅠ

0 개 2 자유인ㅣㅣㅣㅣ
안녕하세요
영구영주권 신청을 7/17일에 했는데 안나와서 이민성에 전화했더니 그냥 기다리라는 말밖에 안하는거예요 ㅠㅠ 제가 9/15일에 한국 가는데 돌아오는 티켓은 아직 안샀거든요 ㅠㅠ

이것도 이민성에 얘기하니까 뉴질랜드를 나갈때는 문제가 안되고 뉴질랜드 입국하기 10일 전에도 영구영주권 안나오면 다시 연락달라고만하는데…

저처럼 영구영주권 신청하고 이렇게 오래 걸리신 분들 계실까요?
그냥 가만히 기다려야하는 건가요? ㅠㅠ

영구영주권 못받고 한국 가게 된다면 찜찜 할거 같아서요 ㅠㅠ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2미터 넘는 화분배송

Next Article

하우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