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꿀을 가지고 가는데 신고해야 할까요?


한국에 꿀을 가지고 가는데 신고해야 할까요?

0 개 13 Jandy

안녕하세요.


한국에 꿀을 5kg 까지 가지고 갈 수 있다고 알고 그렇게 준비했는대 혹시나 해서 ,ChatGPT 에서 확인을 해보니 신고해야 한다고 나와서요. 꿀 가지고 가시는 분들 혹시 신고하고 가지고 가시나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Next Article

P[AYE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