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EWAVE


P[AYEWAVE

0 개 3 flyingkite

안녕 하세요

가게를 운영중인데요

손님이 PAYEWAVE, CREDIT CARD로 결제하면 은행에서 추가로 차지하는데요.

어느정도 몇%를 차지하는지 아시나요?


이를 손님에게 차지 해야 하나요?

아니면 판매자가 부담해야 하나요?

선배님들 의견 부탁 드립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한국에 꿀을 가지고 가는데 신고해야 할까요?

Next Article

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