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2월, 노스쇼어에서 유학 마치고 한국 돌아오시는 가족 분 계신가요?


26년 2월, 노스쇼어에서 유학 마치고 한국 돌아오시는 가족 분 계신가요?

0 개 5 minjukim
혹시,, 오클랜드 노스쇼어쪽에서 생활하시다가
내년 2월에 뉴질랜드 생활 정리하시고 한국 들어오시는 가족 계실까요?

아래 조건에 잘 부합되시는 분 계시면
(렌트, 차, 처분해야하는 살림살이들) 통채로 이어받고 싶은데,,
이런 시나리오가 가능할까 싶기도 하지만 혹시나 싶어서
글 남겨봅니다.^^

* 참고로 저희 가족은 3인이고, 대학 연구년살이 목적으로 1년 거주 예정입니다.

<조건>
1. (학비 무료되는) 공립중학교 스쿨존 내, 3인 가족 거주 가능한 상태 괜찮은 집 렌트 중이시고, 26년 2월 내 저희가 1년 계약으로 렌트를 이어서 할 수 있는 집에 거주하시는 분.
2. 차를 적당한 가격에 중고로 넘기고 가고 싶으신 분.
3. 가구, 전자제품, 집기구들 적당한 가격에 중고로 넘기고 가고 싶으
    신 분.

서로 도움 될 수 있는 좋은 인연을 찾아봅니다. ^^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email protected]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타카푸나 Shoal Haven(숄 헤이븐)아파트

Next Article

빙 렌트문위(남섬 오타고 크롬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