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 렌트문위(남섬 오타고 크롬웰)


빙 렌트문위(남섬 오타고 크롬웰)

0 개 4 Nami516
안녕하세요.
저는 남섬 시골 마을인 크롬웰(퀸즈타운과 와나카 중간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요즘 다들 아시다시피 전기세와 생활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어서 많이들 힘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여러모로 고민하다가 2층 방을 세 놓으려고 하는데요, 혹시 한국에서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오셔서 체리 픽킹이나 패킹 일을 하며 2~3개월 정도 머무실 분들을 아시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이런 분들이 모여 있는 커뮤니티나 그룹채팅방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들 경제적으로 쉽지 않은 시기지만, 이국땅에서 힘내시고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26년 2월, 노스쇼어에서 유학 마치고 한국 돌아오시는 가족 분 계신가요?

Next Article

푸케코헤 근처 플랫방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