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펌프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워터 펌프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0 개 2 rosh

안녕하세요.

빗물을 받아 워터 펌프로 물을 끌어 올려 

화장실과 가든에 물을 사용하는데 

작동이 안되네요. 리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펌프 온이 

되었었는데 계속 Failure 빨간 불이 없어지지 않고 

펌프 온이 안되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8f305a15bc2436402ac36409a82d8a72_1759026807_4477.jpg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호주 이민 관심있는분들~

Next Article

상체비만 경락마사지 받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