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텍탱크(정화조) 가 오버플로우 되었어요


셉텍탱크(정화조) 가 오버플로우 되었어요

0 개 2 자유인2

안녕하세요~

토베이 지나 루럴지역에 사는데 정화조가 갑자기 넘쳤어요. 어떻게든 해결해야 할것 같은데 셉틱탱크 관련일 하시는 분 계실까요? 급합니다…ㅠㅠ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워홀로 갔다가 용접사로 이민가는 코스를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Next Article

코스트코에 파는 mud crab으로 간장게장 담아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