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마비 한의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면마비 한의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0 개 7 Anything1234
파트너가 3일전에 안면마비 진단받았는데 현재 스테로이드 7일분만 받았습니다. 안면마비가되면 첫 1주-2주 안에 회복 잘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말은 안하지만 우울해 보여서요 혹시나 더 길어지면 어쩌나 하기도 하고…
잘하시는 한의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문의드립니다.

Next Article

벤츠 관련 일하시는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