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방문 비자 신청을 언제 해야 좋을까요?


파트너 방문 비자 신청을 언제 해야 좋을까요?

0 개 5 SOUNDSGOOD

안녕하세요.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우자가 영주권자인데 저도 파트너워크비자(?)를 2년짜리를 받아서 12월말에 기간이 만료 됩니다. 
근데 제가 건강상 문제로 한국에서 지내면서 저만 영주권 신청을 못했습니다. 

그리고 당분간 3년~5년정도 한국에서 일을 하게 되면서 지낼 것 같은데요. 

여기서 궁금한 점이.. 

1. 현재 비자 만료전에 파트너 방문 비자를 신청하는 것이 좋을까요?

2. 그냥 뉴질랜드 방문할때마다 방문비자를 신청하는 것이 좋을까요?

결과적으로 몇년후에는 저도 뉴질랜드로 복귀해서 거의 영구적으로 뉴질랜드에서 살 생각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캐노피 설치 하시는 분 소개 부탁드립니다..

Next Article

파이어알람이 안꺼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