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쌀 곰팡이인가요?
0 개
7
30초전
AUNZJ
기타


안녕하세요.
한국마트에서 구매 한 한국쌀로 오늘 밥을 지으려고 보니까 쌀 색이 이상하더라구요.
지난달에 구매 한 쌀이고 도정일자는 작년 12월로 되어 있는데…
저만 먹는거면 괜찮은데 애기 이유식으로도 사용했던거라 걱정이네요.
아시는 분 댓글부탁드려요.
한국마트에서 구매 한 한국쌀로 오늘 밥을 지으려고 보니까 쌀 색이 이상하더라구요.
지난달에 구매 한 쌀이고 도정일자는 작년 12월로 되어 있는데…
저만 먹는거면 괜찮은데 애기 이유식으로도 사용했던거라 걱정이네요.
아시는 분 댓글부탁드려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