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멀티탭에 노트북, 드라이기, 충전기 꽂아도 될까요?
0 개
1
26초전
빈츄키
가전IT
키위 멀티탭 하나 쓰고 한국 어댑터 한개씩 일일히 꽂아서 쓰고있는데요!
그냥 어댑터 하나 끼고 한국 멀티탭에 노트북, 드라이기, 충전기 꽂아서 써도 전력 무리 없을까요? 기기 고장날까봐 아직 시도를 못해보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은 답변 한번만 달아주세요 ㅠ^ㅠ
그냥 어댑터 하나 끼고 한국 멀티탭에 노트북, 드라이기, 충전기 꽂아서 써도 전력 무리 없을까요? 기기 고장날까봐 아직 시도를 못해보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은 답변 한번만 달아주세요 ㅠ^ㅠ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