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커피머신이 고장났어요


브레빌 커피머신이 고장났어요

0 개 3 mamaganma

4aabb8001c4af5d6a7d57587d74b00ed_1748689846_3341.jpeg
4aabb8001c4af5d6a7d57587d74b00ed_1748689846_7174.jpeg
4aabb8001c4af5d6a7d57587d74b00ed_1748689846_856.jpeg
오랫동안 잠들어있던 커피머신을 작동시키려고 보니, 고장이 났더군요.

디스케일러를 하려고했지만, 물이 전혀 나오지 않았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까 파이프 중 하나에 석회가 꽤 많이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빨간색 화살표)


저 실리콘 호스를 분리할 수 있을까요?

위에는 클램프로, 아래는 케이블 타이로 고정되어있는데, 저 걸 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호스에 껴있는 석회를 물리적으로 제거하고 다시 조립해보고 싶어요.


참고로 모델명은 breville duo-temp pro bes810bss입니다.

혹시 경험있으신 분들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일요일 코로나 백신 접종할수 있는곳

Next Article

electrician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