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내일 문 열까요?
0 개
5
2분전
Mmum
기타
어제 포크립을 사서 오늘 요리하려는데
고기에서 완전 썪은내가 나요.
처음엔 애기가 옆에 있어서 똥싼줄 알았는데, 고기냄새 맡으니 머리가 띵 할 정도로 안좋더라고요.
손님들 초대해서 저녁때 오는데 고기 모자를까봐 걱정이예요ㅠ
포크립을 몇 덩어리 샀는데 하나만 그러네요.
고객센터 전화해보니 상담사랑 통화할순 없더라고요.
내일 가서 컴플레인 하려고 하는데 제발 문 열어야 할텐데 아시는분 있나요?
고기에서 완전 썪은내가 나요.
처음엔 애기가 옆에 있어서 똥싼줄 알았는데, 고기냄새 맡으니 머리가 띵 할 정도로 안좋더라고요.
손님들 초대해서 저녁때 오는데 고기 모자를까봐 걱정이예요ㅠ
포크립을 몇 덩어리 샀는데 하나만 그러네요.
고객센터 전화해보니 상담사랑 통화할순 없더라고요.
내일 가서 컴플레인 하려고 하는데 제발 문 열어야 할텐데 아시는분 있나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