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 세척기 설치


식기 세척기 설치

6 1,278 늉늉이

식기 세척기를 설치 해야 하는데 세척기 파워 꽂는 전기콘센트에 전기가 안들어와요. 다른곳에서 선을 이어서 써야 할지 아니면 수리가 되는지 확인해야 해서 전기, 플러밍 자격증이 두가지 다 있으신 분이 계시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무한동력
뉴질랜드에서 전기자격과 배관자격증을 둘 다 가진사람은 아마 거의 없을겁니다. 각 자격증이 취득까지 보통 4년이상 걸리거든요. 두가지 자격증 취득하려면 10년정도 잡아야겠네요.
이 글 보고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그런 사람이 자격증 제도가 생긴 이후로 5명도 되지 않을거라는게 대다수 의견이네요.
대신 같은 회사에서 플러밍과 전기일을 같이 하는 경우라면 두가지 자격증을 모두 가지고 있을겁니다.
무한동력
https://gofox.nz/
테린이
안녕하세요.
혹시 키친 캐비넷안에 파워포인트가 두개일경우,
하나는 Waste Disposal Unit 와 스위치가 연결되어 있어서, 스위치를 작동했을때만 전기가 연결되고,
다른 하나는 보통 Dishwasher 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혹시 파워 연결을 바꿔서 작동해 보세요.
파워가 하나고, 작동을 안 할 경우는 Electrician 을 연락하시면 원인을 찾으셔서 수리하실수 있을실거에요.
늉늉이
무한동력, 테린님 귀한 답변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전기콘센트에 드라이어를 꽂아 작동 시켜 봤는데 작동이 안되는게 전기가 안들어오는거 같습니다.
먼저 Electrician 에게 연락을 하는게 맞을것 같아요.
Francis007
주방 벽면에 dishwasher ON OFF SWITCH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장 살펴보세요..
늉늉이
우와! 진짜 벽에 이상한 (전기 콘센트 꽂는게 아닌) 스위치만 있는게 있어서 On 했더니 파워가 들어옵니다~
Francis007 님,  알려 주셔서 너무 감사 합니다 : )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한국에서 뉴질랜드로 입국할때...문의 드립니다.

Next Article

분유 몇개 까지 가능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