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로 이민가신 아버지의 친구분을 애타게 찾습니다.. ㅠㅠ
0 개
7
37초전
빵솜0325
기타

안녕하세요.
한 달 전쯤 같은 내용으로 글을 올렸었고, 찾던 분과 연락이 되었다고 글을 수정했었는데
원점으로 돌아가서 다시 사람을 찾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 김 정 근 (1957년생)
– 건국대 법학과
– 졸업 후 국민카드 재직
– 저희 아버지와 육군행정학교에서 절친
– 약 35년 전에 마지막 연락 후 뉴질랜드로 온 가족이 이민을 가 연락이 끊어짐
혹시 소식을 아시거나 조금의 실마리라도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이메일 부탁드리겠습니다.
————————————————————
기존에 연락되었던 분은 알고보니 무역 사기를 위해 스토리를 잘 짜서 접근한 사람이었습니다…
2주에 걸쳐 아버지랑 저랑 그 사람이랑 셋이 일상적인 대화도 나누고 통화도 했던터라 의심을 못했었는데,
돈 이야기가 나오면서 이상함을 감지했고… 다행히 아무 피해 없이 연락 끊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간절하게 만나뵙길 원하시는 그리움을 이용해 사기극을 벌인게 괘씸하지만,
큰 경험 했고, 많이 배웠습니다.
김정근님을 뵙는 것이 아버지 살아생전 소원이시라 하여 이렇게 노력하니,
부디 밉지 않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