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찾아요(조아라씨)


사람을 찾아요(조아라씨)

0 개 8 달려라박쌍
안녕하세요
타지에서 열심히 살아가시는 뉴질랜드 한인분들께 늘 응원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17-18년전에 호주에서 생활할때 아주 친했던 누나를 찾고싶어서 글을 올리게 됫습니다

대략정인 정보는
이름은 조아라 당시 호주에서 영어 이름은 애슐리 Ashely 였습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로 이민갓다는 소식을 듣고 연락을 종종하다가 끊킨후 어느덧 세월이 이렇기 흘럿네요
혹시라도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름 조아라 ashley
나이 80-83년생 이엿던걸로 기억
특이사항 당시 예쁜미모엿고, 코에 점이 있었습니다

호주에서 함께 지낼때 정말 친누나처럼 잘챙겨주고 햇던 분이라 꼭 찾고싶네요

혹시라도 아시는분 계시다면 [email protected] 로 이메일 꼭 좀 부탁드리겟습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도로에 있는 노란색 점선은?

Next Article

헌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