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조언구합니다
0 개
2
18초전
9seul
기타
안녕하세요
엄마인 저는 뉴질랜드 대학 졸업해서 워크비자 입니다
남편이 일이생겨 한국에서 지내야해서요
가정보육만 한 돌 지난 아기 데이케어 보내고
엄마는 일하면서 1년 지낼수 있을까요?
아기가 아픈 상황이 생기면 회사에 양해를 구해야겠지요
부디 자주 아프지 않길 바라면서요.. ㅠㅠ
참고로 아기가 아빠따라 한국가는 옵션도 있습니다
엄마랑 크다가 갑자기 할머니 손에 가면 서로 힘들긴 할것같은데
감사하게 일단 시가는 ok 하셨어요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려욤..
엄마인 저는 뉴질랜드 대학 졸업해서 워크비자 입니다
남편이 일이생겨 한국에서 지내야해서요
가정보육만 한 돌 지난 아기 데이케어 보내고
엄마는 일하면서 1년 지낼수 있을까요?
아기가 아픈 상황이 생기면 회사에 양해를 구해야겠지요
부디 자주 아프지 않길 바라면서요.. ㅠㅠ
참고로 아기가 아빠따라 한국가는 옵션도 있습니다
엄마랑 크다가 갑자기 할머니 손에 가면 서로 힘들긴 할것같은데
감사하게 일단 시가는 ok 하셨어요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려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