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렁이 이방인이 고수님들께 묻습니다.
0 개
9
1분전
둥웅이
기타
네 가구가 공동으로 사용 중인 좁은 길 끝집에서 10채 타운하우스를 짓는다고 공사 시작했습니다.
공동 공동길인데 세 가구 허락 없이 공사를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공동 공동길인데 세 가구 허락 없이 공사를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