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비자 신청 후 건강검진 질문드립니다..
0 개
4
2분전
김정관
기타
안녕하세요 이번 16일에 파트너 워크비자를 신청했는데 며칠뒤에 검진 General medical certificate를 10월3일까지 추가 제출해달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병원들예약하려고 보니까 최소 일주일씩은 기다려서 10월3일보다 늦게 제출해야할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답하네요 ㅠㅠ 혹시 이런 상황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