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한국 국민연금과 뉴질랜드 연금을 모두 받으시는 분께 여쭙니다.


한국에서 한국 국민연금과 뉴질랜드 연금을 모두 받으시는 분께 여쭙니다.

0 개 4 KiwiJae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한국 국민연금과 뉴질랜드 연금을 모두 받는 경우 뉴질랜드 연금은 한국의 국민연금 액수를 제하고 받게되나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패밀리 트러스트 설립에 관해서 묻습니다.

Next Article

패브릭쇼파 클리닝 방법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