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렁이 이방인이 고수님들께 묻습니다.


무지렁이 이방인이 고수님들께 묻습니다.

0 개 9 둥웅이
네 가구가 공동으로 사용 중인 좁은 길 끝집에서 10채 타운하우스를 짓는다고 공사 시작했습니다.
공동 공동길인데 세 가구 허락 없이 공사를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워크비자 신청 후 건강검진 질문드립니다..

Next Article

모태솔로가 여자 만나기 위해 노력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