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검버섯이


얼굴에 검버섯이

0 개 3 봉이정

안녕하세요.


어느순간 이 나라에 살다보니 햇빛이 강해서인지 몰라도

아마 나이가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얼굴에 검버섯이 피어났네요.

피부과에 가서 진료를 받아야 할 것 같는데

어디를 가야 할까요

한국에서는 몇 만원이면 됐는데 여기서는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

비용도 얼마나 드는지 궁금합니다. 대충이라도 가격을 알아야 결정을 할 것 같습니다

경험 있으신 분 피부과 잘 하시는 곳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북쪽이고요 이왕이면 한국분이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친절한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주방에 전등이 ㅎ

Next Article

파트너 영주권신청 한국에서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