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갈때 반입 가능한가요?


한국 갈때 반입 가능한가요?

0 개 1 Dianee
안녕하세요,
곧 한국에 대한항공기로  20키로 수화물 가방 2개, 7키로 기내 가방 가져갈건데 반입 가능 물품때문에 문의 드려요.
인터넷이랑 항공사 문의 했는데 다들 말이 조금씩 달라서요..
마누카 꿀 500g 2병, 와인 750ml 5병, 허브차 10팩 생각하고있는데 가능할까요?
와인은 2병이라고 말하긴 하는데, 세관 신고하면 6병까지 가능하다곻하고 또 어떤분은 안된다고하고.. 꿀도 반입 금지라고 하고 어떤분은 가져갈수 있다고 해서요.

와인 6병 가져가먼 보통 세관에서 얼마정도 돈을 내나요?
혹시 택배로 와인 보내보신분 계신가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파트너 영주권신청 한국에서 가능한가요?

Next Article

북쪽에 한인 여자 약사 계신 약국이 어디에 있을까요